반응형

 

안녕하세엽!!

하이텐션 느낌의 개발남입니다. 다들 건강들하십니까??

저는 작년에 허리도 아파서 병원도 통원했었습니다.

이 사진의 허리처럼 ... 진짜 이렇게 되더라구요.

 

개발자 직업이 쉽지 않은 게 오래 앉아 있고 오랫동안 일을 해서인지 전자파를 받아서인지 몸이 안 좋아집니다. 

회사가 판교라서 식비가 어마어마해서(밥 한 그릇이 10000원짜리도 없습니다. )

건강한 한 그릇 식사도 어렵고 해서

여자 친구가 약을 챙겨주기 시작했습니다. (데헷)

 

그럼 건강한 약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1.밀크씨슬 (Milk Thistle; 밀크시슬):간건강(해독),피로회복,면역력 강화,숙취해소

밀크씨슬은 엉겅퀴과 식물 중 하나입니다. 유럽에서는 2천 년 전부터 간을 위해서 사용했습니다. 밀크시슬 속에는 <실리마린>이라는 핵심 성분이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산화방지제의 역할로, 간세포막을 보호해주고, 독성물질이 간세포로 유입되지 못하도록 도와줍니다. 많은많은 생약성분과 건강 보조제가 있지만,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은 것은 밀크씨슬이 유일합니다. 

2.프로폴리스:감염예방, 천연항생제, 면연력증진, 뼈질환기관지염,위염에 좋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벌집과 밀랍을 대표하는 화사한 노란색과 호박색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벌이 만들어내는 다른 물질이 있는데, 이것에 대해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프로폴리스입니다. 이것은 수지성 물질인데, 벌은 이것으로 자신이 사는 벌집의 작은 금이나 틈을 메꾸는 데 씁니다. 반면, 우리가 잘 아는 밀랍은 더 큰 틈을 메꾸는데 씁니다. 생프로폴리스는 약 50%의 수지, 30%의 밀랍, 10%의 에센셜 오일, 5%의 화분, 5%의 다양한 유기 화합물로 이루어졌습니다. 특이한 것은 여기에 우리 몸에 유익한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미노산, 각종 미네랄,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E, 플라보노이드, 항생제 등입니다.

3. 유산균: 면역증강, 항종양,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유당 불내증 등의 효과

변비와 설사를 치유하는 효능을 비롯하여 면역증강, 항종 양,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유당 불내증 등의 효과를 줘요. 유산균은 우리 몸이 잘 분해하지 못하는 섬유질과 다당류 등을 발효시켜 소화를 돕습니다. 또한 장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나 설사를 개선하는 등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4. 비타민C : 이 비타민 성분은 우리 몸 전체에서 조직을 자라게 하는 데 쓰이며, 손상된 조직을 고치는 데 쓰입니다. 비타민C는 다양한 항산화 성분 중의 하나입니다.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에서 세포가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막는 영양 성분입니다. 비타민C는 다양한 항산화 성분 중의 하나입니다. 항산화 성분은 우리 몸에서 세포가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막는 영양 성분입니다.

 

  • 피부, 힘줄, 인대 및 혈관을 만드는 중요한 단백질을 형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 상처를 치료하고 반흔 조직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 연골, 뼈, 치아를 유지하고 고치는 데 사용됩니다.
  • 철분 흡수를 돕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