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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unity Webgl로 빌드하여, 서버에 올리면 다음과 같이 에러가 발생합니다.
Unable to parse Build/xxxxx.framework.js.gz! This can happen if build compression was enabled but web server hosting the content was misconfigured to not serve the file with HTTP Response Header "Content-Encoding: gzip" present. Check browser Console and Devtools Network tab to debug.(Build/xxxxx.framework.js.gz를 구문 분석할 수 없습니다! 이는 빌드 압축이 활성화되었지만 콘텐츠를 호스팅하는 웹 서버가 HTTP 응답 헤더 "Content-Encoding: gzip"이 있는 파일을 제공하지 않도록 잘못 구성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하려면 브라우저 콘솔 및 Devtools 네트워크 탭을 확인하십시오.)
Player Settings - Player - Publishing Setting의 Decompression Fallback을 체크를 하면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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