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ostprocessing 관련 오류 발생하였습니다.
실행은 되긴하는데, 자꾸 오류가 발생되어서 발생안하게 하고싶습니다.
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AmbientOcclusion.IsEnabledAndSupported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RenderContext context)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3.2.2/PostProcessing/Runtime/Effects/AmbientOcclusion.cs:183)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Layer.SetLegacyCameraFlags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RenderContext context)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3.2.2/PostProcessing/Runtime/PostProcessLayer.cs:816)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Layer.SetupContext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RenderContext context)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3.2.2/PostProcessing/Runtime/PostProcessLayer.cs:911)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Layer.BuildCommandBuffers ()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3.2.2/PostProcessing/Runtime/PostProcessLayer.cs:558)
UnityEngine.Rendering.PostProcessing.PostProcessLayer.OnPreCull () (at Library/PackageCache/com.unity.postprocessing@3.2.2/PostProcessing/Runtime/PostProcessLayer.cs:487)
UnityEngine.GUIUtility:ProcessEvent(Int32, IntPtr, Boolean&)
메인카메라에 있는 Post-process Layer 컴포넌트를 삭제 후 다시 생성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개발공부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유니티에서 포톤 연동하기(2) - 포톤 연결 코드 구현 (2) | 2022.10.03 |
---|---|
[Unity] 유니티에서 포톤 연동하기(1) - 포톤 가입, 유니티에 포톤 패키지 설치 (0) | 2022.10.03 |
[Unity] Unable to parse Build/xxxxx.framework.js.gz! 에러 (0) | 2022.08.31 |
[Unity] 유니티 리스트박스 만들기 (ListBox) (0) | 2022.07.21 |
[Unity] Stopped polling job due to exception 에러 (0) | 2022.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