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앱등록할 떄, 다음과 같은 오류에 대해 수정하는 법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
"이 버전을 출시하기 전에 다음 오류를 확인하세요."
오류 메세지를 보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이 출시 버전은 Google Play 64비트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다음 APK 또는 APP Bundle은 64비트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나 현재 다음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만 있습니다.
앱에 64비트 및 32비트 네이티브 코드를 포함하세요. Android App Bundle 게시 형식을 사용하여 각 기기 아키텍쳐가 필요한 네이티브 코드만 수신하도록 자동으로 확인하세요. 그래야 앱 전체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런 에러가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이 해결합니다.
64버전을 지원하려면 ARM64를 체크해야합니다.
일단, Scripting Backend에 Mono를 IL2CPP로 변경하고, ARM64를 체크합니다.
그리고 다시 빌드합니다.
만약 unable to locate android ndk 문제 오류가 난다면 다음 글을 확인하세요.
https://scvtwo.tistory.com/70?category=877671
반응형
'개발공부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유니티 구글 플레이 게임 서비스 연동 ( 로그인 하기 ) (2) | 2019.11.17 |
---|---|
[Unity] 최적화되지 않은 APK 경고 (2) | 2019.11.12 |
[Unity] 이미 버전 코드가 1인 APK가 있으므로 다른 버전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3) | 2019.11.10 |
[Unity] unable to locate android ndk 문제 (0) | 2019.11.09 |
[Unity] 유니티 구글 플레이 게임 서비스(GPGS) 연동 후 앱등록 (0) | 2019.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