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인오브젝트(MainCube)에 자식 오브젝트로 CubeL1, CubeL2, CubeR1, CubeR2를 생성합니다.

자식오브젝트인 CubeL1, CubeL2, CubeR1, CubeR2를 제거하려면 다음 코드를 사용하여 "GameManager" Object에 넣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GameManag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DestroyChildObject();
    }
 
    void DestroyChildObject()
    {
        GameObject goMain = GameObject.Find("MainCube");
 
        for (int i = 0; i < goMain.transform.childCount; i++)
            Destroy(goMain.transform.GetChild(i).gameObject);
    }
}
c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