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맛집]“한 밥상 하실래예?” - 풍원장 시골밥상

작년 가을 부산을 갔다가 그냥 오기 아쉬워 갔던 풍원장 시골밥상집 리뷰하겠습니다.

 <<풍원장 시골밥상>>은 기장군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뚜먹이에겐 엄청나게 뜬금없는 위치라서

 (부산역에서 굉장히 먼 곳에 있기 때문에 동선 잘 짜셔야 합니다!)

 전 해궁용궁사를 목적지에 두고 간다는 핑계로 시골밥상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http://www.poongwonjang.co.kr/

 

풍원장

 

www.poongwonjang.co.kr

 [풍원장 시골밥상집]은 오전 10:00~11:00까지 운영합니다. (주차장이 크게 있습니다.)

 

 

 건물이 한옥집으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니 편안한 느낌 입니다.

 

 안쪽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앉을 수 있게 자리가 있습니다.

 

역시 부산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 저도 4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대기 북에 이름을 꼭 적어야 하구요!!

 

 

 

 안에 들어가 보니 굉장히 큰 내부더라고요.

 

  메뉴판은 이렇게 한상차림이라서 사진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처럼 반찬은 계절마다 바뀐다고 합니다. 

 

 저랑 같이 간 친구는 “돼지 불고기 정식”을 시켰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한정식 반찬이나 왔고요. 본 메뉴 뿐 아니라 반찬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래 기다린 탓에 한 입먹고 찍었네요.ㅠㅠ

 

옆에 솥은 누룽지이구요 보이는것처럼 나물, 샐러드, 해파리냉채, 고등어조림등..(저는 생성류를잘못먹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 반찬가지수가 너무 많아서 겹쳐 놓아야 했습니다. ㅋㅋㅋ

오래 기다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제가 꼽은 부산의 3대 맛집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장점: 청결한 음식, 가격대비 음식값이 아깝지 않았구요.

양만 많기보다는 맛도 있는 블로그속 광고 맛집이 아니라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단점: 위치가 애매하고 관광객이라면 부산역에서 내릴텐데 멀다는 점 입니다.

(부산역근처에도있는것 같지만 저는 본점에 분위기를 부산역쪽에서 낼수있나 생각이되었습니다. ^^)

 

별(10점만점중 ):★

 

(※광고글이 아니라 직접 사비를 털어서 먹은 순도 100%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